우리학교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기간이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있게된다.
  변경절차를 알아보면 OMR카드에 의거 전산처리된 수강시청서가 배부되면 수강신청내용을 확인한 다음 이상이 없으면 하단에 서명 날인하여 소속학과에 제출하고, 변경은 배부된 수강신청서에 변경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과목담당교수의 변경승인을 받아야 한다.
  담당교수의 변경승인을 받은 수강신청서를 지참, 대학별ㆍ학과별로 지정된 날짜 및 장소에서 터미널에 의한 수정입력을 한 다음 수강신청서를 담당직원에게 제출한다.
  또한 각 과목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수강신청한 강좌(분반)에서 수강하지 않은 경우 성적이 F처리되므로 유의하여야 한다.
  수강신청변경에 따르는 번거로움과 어려움으로 92학년도 2학기수강신청부터는 1학기 중간고사전에 공고를 하고 기말고사 전주에 수강신청을 하게 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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