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대학, 언어교육원, 평생교육원, 공자학원 등 분원설치, 당진군 복지 향상

 

  우리학교와 당진군이 당진군청사 무상 사용 등을 포함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우리학교와 당진군은 9월 8일 송용호 총장과 이철환 군수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함께 한 가운데 당진군청사 소회의실에서 ‘충남대-당진군 (구)청사 사용’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우리학교는 당진군 구청사(본관, 제1별관, 제2별관)에 간호대학, 언어교육원, 평생교육원, 공자학원 등의 분원을 설치하고 무상으로 이용하게 된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2011년 3월부터 리모델링 작업에 들어가 2학기가 시작되는 9월 ‘당진 캠퍼스’를 개원한다.
  우리학교는 당진군민에게 교육, 문화, 복지 수준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한편, 청사 및 주변지역 활성화를 위한 사업, 당진군 소속 공무원의 능력향상 및 자기개발을 위한 교육 등을 수행한다.
우리학교는 이번 당진군과의 협약에 따라 수도권과 인접한 충남 서북부 진출을 본격화하는 한편, 물류, 철강, 농업 등에 특화된 교육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게 됐다.
  우리학교와 당진군은 지난 2008년 10월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뒤 T/F팀을 운영하는 등 이번 군청사 활용을 위한 실무준비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교류를 펼쳐왔다.


홍보실

저작권자 © 충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