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제 시행 공청회, 오는 11일

  오는 11일 오후 4시 학술문화대동제의 일환으로 1학생회관 앞 대덕사랑 ’96상설무대에서 우리학교 학부제 시행에 대한 공청회가 열리게 된다.
  이번 공청회에 참가대상으로는 총장, 교무처장, 학생처장, 기획실장 및 본부 관련직원들과 문과대 농과대 및 관련 학장 또는 학과장, 교수및 직원들이며 학생으로서는 현 총학생회 대행체제인 비상대책위원회위원장, 농과대, 문과대 학생회장 및 과학생회장, 학생회간부를 비롯한 우리학교 구성원 들이다.
  이번 공청회의 주요 안건으로는 학부제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 우리학교 학부제 대응방법, 우리학교에서 학부제를 시행함에 따른 효과와 문제점, 학부제 고려시 발생했던 문제점과 대안등이다. 이번 공청회의 의의에 대해 전양배(기계공교ㆍ3)군은 “우리학교 내에서 이미 시행되고 있거나 시행 논의가 이루어 지고 있는 학부제에 대해 올바른 대응책을 수립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오원진ㆍ윤재영 창작음악회

  오는 11일 민주광장에서 학술문화대동제의 일환으로 오원진 · 윤재영 창작음악회가 열리게 된다.
  이번 창작음악회에 참가대상으로는 과, 동아리, 개인 및 단체로 우리학교 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부문으로는 창작음악으로서 가요, 가곡, 락, 메탈, 민요, 연주곡 등이다.
  이번 창작음악회는 지난 4일부터 오는 8일까지 원서접수를 하며 지난 4일 현재 8개의 팀이 원서 접수를 마쳤다.
  이번 창작음악회에 대한 문의는 총학생회 821-6005~6번이다.
  이번 음악회를 주관한 주희옥(불문ㆍ4)양은 “과거 선배들이 창조했던 대학문화가 많이 퇴색되어 가는 것 같다. 음악회를 계기로 창조적 대학문화가 부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