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후보 출마 과반수 넘어

 지난 28일 치뤄진 농과대 선거를 끝으로 우리학교 각 단과대 선거가 끝났다.
 ▲문과대
 지난 달 19일 선거가 치뤄졌는데 기호가 선입견을 낳을 수 있다는 대의원회의 판단에 따라 기호 없이 ‘자주창조’의 최지용(국문 · 2)군과 오세원(사학 · 3)양과 ‘희망공동체’의 이금호(국문 · 3)군과 최유연(한문 · 4)양이 출마했는데 ‘자주창조’의 최군과 오양이 당선되었다.
 ▲사회대
 지난 달 27일 선거를 치뤘는데 기호 1번에 ‘희망공동체’ 이은숙(문헌정보 · 3)양과 손종욱(정외 · 2)군이 출마하고 기호 2번에 ‘혁신다짐’의 김경만(사회 · 3)군과 김윤경(신방 · 3)군이 출마해 기호 2번인 ‘혁신다짐’ 후보가 당선되었다.
 ▲자연대
 지난 달 19일 선거를 치뤘는데 기호 1번에 ‘희망공동체’ 홍원표(물리 · 3)군과 송승찬(천문 · 2)군이, 기호 2번에 ‘청년의 패기’ 권영배(생물 · 3)군과 전재형(체교 · 4)군이 각각 출마해 기호 2번 ‘청년의 패기’후보가 당선되었다.
 ▲경상대
 지난 달 27일에 선거를 치뤘는데 기호 1번에 권영덕(경제 · 3)군과 이용순(회계 · 3)군이 기호 2번에 ‘희망공동체’ 노희창(경제 · 3)군과 김종현(무역 · 2)군이 출마했는데 기호 1번 후보가 당선되었다.
 ▲공과대
 단일후보로 지난 달 13일 선거를 치뤘는데 한재현(환경공 · 3)군과 오완근(화굥교 · 3)군이 투표자수의 과반수를 넘어 당선되었다.
 ▲농과대
 지난 달 27일 단일후보로 선거를 진행했는데 ‘희망공동체’ 이선배(농화학 · 3)군과 이희조(농학 · 2)군이 출마해 당선되었다.
 ▲법과대
 단일후보로 지난 달 21일 투표를 실시했는데 안성희(공법 · 3)양과 최연금(공법 · 2)양이 출마해 투표자수의 과반수를 넘어 당선되었다.
 ▲약학대
 단일후보로 지난 달 21일 선거를 진행했는데 김태현(제약 · 2)군과 류호정(제약 · 2)양이 출마해 당선되었다.
 ▲예술대
 단일후보로 출마해 지난 21일 투표를 실시했는데 변대일(음악 · 2)군과 김연일(음악 · 2)군이 출마해 당선되었다.
 ▲수의대
 단일후보로써 지난 달 21일 선거를 했는데 김병구(수의 · 2)군과 김의진(수의 · 1)군이 출마해 투표자의 과반수를 넘어 당선되었다.
 한편 의과대의 경우에는 2차 등록까지 실시했으나 후보등록을 한 후보가 없어 아직까지 선거를 치르지 못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