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
  ㄱ. 충남 8개 시군을 담당하는 ○○○의 경우 강우량은 올해 746㎜로 지난해에 비해 57%밖에 되지 않았으며, ~
  ㄴ. 그 예로, 질병의 진단 혹은 치료 목적에 ○○○○○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지금의 의료 기술이 가지고 있는 한계점을 보완하며, 새로운 기술을 만들어 낸다.
  ㄷ. 8월 중순부터 ○○○ 증상이 나타나더니 벼 전체가 말라 죽은 논들도 속출하고 있다.
  ㄹ. ○○○○○의 경우에는 ‘안전모드’ 기능이 있는데, 안전모드란 최소한의 드라이버와 시스템 구성만으로 부팅하는 것을 말한다.

  <세로>
  a. 이 밖에도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운영하는 사이트 ‘○○○○’에 접속하면 다양한 보안 법칙을 알 수 있다.
  b. 정부는 곡식을 주재료로 사용해서 만드는 증류식 소주를 금지하고 고구마나 ○○○○ 등 증류식 소주보다 싼 가격의 전분을 사용하는 희석식 소주의 생산만을 허락했다.
  c. 술을 많이 마셨다고 ○○를 많이 먹어봤자 알코올 흡수량은 그대로일 뿐이다.
  d. ~인체치료와 유전자 지도, 생명 공학, ○○○○ 전자 기계시스템, 바이오침 기술 분야에서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다.

 

 

  열쇠는 충대신문 1105호 각 면의 기사들입니다.  news6143@hanmail.net으로 연락처와 정답을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2명의 학우에게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저작권자 © 충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