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행정, 산업 대학원수료

  본교 경영대학원<원장: 이근식(경영ㆍ교수)>의 경영자과정 제42기 수료식이 지난 17일 오전 11시 본부 3층 강당에서 있었다.
  이날 수료식은 3백여명의 가족ㆍ친지가 참석한 가운데 80명이 수료증을 받았으며 학업 최우수상(총장상)은 곽영일씨가 학업우수상(원장상)은 이광섭씨외 10명이 수상하였다.
  또한 행정대학원<원장: 김동훈(행정ㆍ교수)>에서는 지난 23일 오후 5시 본부강당에서 관리자과정 17기 수료식을 갖고 62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하였다.
  성적우수상(총장상)은 최황룡씨가, 공로상(총장상)은 손중배씨가 각각 수상하였다. 또한 성적우수상(원장상)은 이규범씨외 5명, 공로상(원장상)은 서조원씨외 4명이 수상하였다.
  그리고 산업대학원<원장: 홍봉식(전기공ㆍ교수)>산업전략과정 제2기 수료식이 24일 오후 2시 본부강당에서 있었다.
  수료인원은 55명으로 학업우수상(총장상)은 이창흡씨, 학업우수상(원장상)은 주문규씨외 16명이 수상하였다.

  수제비 시판실시
  우정의 집, 가격 250원

  본교 후생과에서는 지난 19일부터 우정의 집에서 수제비를 파매하기 시작하였다.
  이번 수제비 판매는 지난 5월9일 식비인상에 관한 후생과와 총학생회와의 협정에서 총학생회측이 제시한 요구안 중 국수가격과 동일한 가격에서의 품목을 마련해줄 것을 받아들여 이번에 시행하게 되었다.
  그러나 수제비를 담당하는 후생과 직원이 계속 가스판 옆에서 일을 하기때문에 더위 및 땀내가 발생하는등 건강상의 이유로 시정을 요구하여 이에 대한 대책마련이 시급하다며 후생과의 한 관계자는 밝혔다.

저작권자 © 충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