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매점

 학생회관
  소비조합에서 운영하고 있는 각종 후생복지 시설은 교직원 및 학생들에게 학내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 필요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각종 편의시설을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운영 수익금은 후생복지 사업에 재투자하여 학교 구성원의 복지증진과 교육여건의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식당
  식당은 제1학생회관, 제2학생회관, 제3학생회관, 상록의 집, 의행관에 교직원 식당과 학생 식당을 셀프서비스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교직원 식당의 식권구입인 식권자동판매기를 설치 운영되고 있다. 제1학생회관에서는 아침, 점심식사를, 제2학생식당관에서는 점심, 저녁식사를 제공하며, 제3학생회관에서는 점심식사로 ‘카페테리아’ 식단과 ‘일품요리’, ‘양식’, ‘탕류’, ‘백반뷔페’등으로 다양한 식단이 제공되고 있다.

매점
  학생회관내에 각 매점을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제1학생회관 1층에 제1종합매점(생활용품, 전자제품, 화장품, 시계, 악세사리점)과 2층에 제2종합매점(기념품, 컴퓨터 및 주변기기, 가방, 의류 및 란제리, 안경, 생화, 양화, 매점), 제3학생회관내에  제3종합매점(생활용품, 패션문구, 스포츠 및 등산용품, 카메라점, 차량용품)을 운영하여 교직원 및 학생들에게 교내생활은 물론 일상생활에 필요한 양질의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후생과

저작권자 © 충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