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민회지회 설립등 활발

  「91년 하계 농촌활동」이 지난달 1일부터 10일까지 9박10일동안 서천군과 논산군 가야곡면 일대에서 실시되었다.
  대전대협 농활추진위원회에서 주관한 이번 농활은 본교생 3백여명등 5백여명의 대전대협학우가 참가하여 예년에 비하여 저조한 참가율을 보였다.
  농활대원들은 처음 2박3일간 한남대에서 농촌현실, 분발활동등 농활에 대한 교육을 받고, 3일 발대식을 가진 뒤 농촌으로 떠났다.
  낮에는 논과 밭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밤에는 청장년반, 여성농민반, 학생반, 아동반으로 나뉘어 분반활동을 하였다.
  특히 서천군 장항읍 옥산, 송림, 화산동 지역을 지나는 전주제지공장 송전철탑노선의 부당한 결정에 항의하는 집회와 기금마련을 위한 바자회를 갖기도 하였다.
  본교 농활대원들은 10일 서천군민회관에서 보고대회를 마지막으로 7일간의 농촌활동을 마쳤다.
  서천군 농민회와 긴밀한 협조 아래에서 실시된 지회 설립등 활발한 활동을 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강신청 변경 달라져

  2학기 수강신청확인 및 변경기간이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실시된다.
  이번 변경기간에는 지난 학기에 전 대학이 전자계산소에서 수강신청변경을 한 것과는 달리 2학기는 사회대, 법과대, 약학대, 의과대, 예술대를 제외한 기타 대학은 각 소속 대학에서 수강신청확인 및 변경을 하게 된다.

저작권자 © 충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