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사진공모전 최우수작 표길영 수상자의 '교시탑 설경' 사진이다. 사진/ 홍보실 제공

  우리 학교는 코로나19 여파에도 다양한 공모전을 개최하며 많은 참가자의 관심을 받았다. 개교 68주년을 맞아 우리 학교의 아름다운 캠퍼스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실시된 제 3회 충남대학교 사진 공모전에는 204점의 작품 중 ▲최우수상 교시탑 설경(표길영) ▲우수상 충남대 중앙도서관(신종호) ▲우수상 두 개의 탑(김규호)을 비롯해 총 19개 작품이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의 수상작은 향후 대학 홍보 이미지로 홍보 자료 제작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제2회 우리 학교 홍보영상 공모전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재학생만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영상 콘텐츠를 통해 재학생의 애교심을 고취하도록 하고, 학교 홍보 콘텐츠 확보로 여러 매체를 활용해 홍보 효과를 강화하고자 개최한 해당 공모전은 학생들의 시각으로 창의적이고 개성 있는 콘텐츠를 다룬 8개의 작품을 선정해 시상했다. 그중 우리 학교의 곳곳을 다양한 색채와 연결 지어 ‘충남대에서 자신만의 색채로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인 ‘Make your dream’이 최우수작으로 선정됐다. 수상자 Tursunaliev Ilkhomjon(언어학·4) 학우는 “우리 학교 단편 영화·영상 제작 소모임 친구들과 함께 만든 첫 홍보 영상이었다”며 “촬영 날 눈이 오고 추워 촬영 중 어려움을 겪었지만 최우수상을 받아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모든 수상작은 우리 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