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음악대축제 등 다양한 기념행사 계획

  우리학교 개교 44주년 개교기념행사가 오는 23일 개교기념식을 시작으로 25일 한밭음악대축제까지 다채롭게 열린다.
  23일 오전 10시부터 대학본부 강당에서 개교기념식이 열린다. 이번 개교기념행사는 우수 공무원 및 장기근속자 표창과 LG그룹의 대학발전기금 전달식이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이 기념행사에는 우리학교 찬가가 처음으로 불려질 예정이다.
  25일 우리학교 동문 모교 방문의 날 행사에는 모범동문가족상등의 행사를 가지며, 한밭음악대축제 장소인 종합운동장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우리학교의 발전상을 소개하고 대전시민 및 지역주민과 화합의 자리를 만들기 위해 열리는 한밭음악대축제는 중앙일보와 문체부 주체와 우리학교 총동창회 주관으로 우리학교, 대전광역시, 대전방송국 후원으로 열릴 예정이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릴 이번 공연은 클래식과 세미클래식 위주로 금난새 지휘로 대전시립교향악단의 연주와 해바라기, 송창식, 조영남 등이 출연한다.
  특히 이번 연주에는 우리학교 학생이 트롬본 앙상블을 연주하게 되며 우리학교 합창단이 마지막을 장식하게 된다.
  이 한밭음악대축제는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공연하는 행사로 대전에서 처음 개최하게 된다.
  한편 개교기념식 전에 많은 학교행사가 치러질 예정이다.
  자연대 무용학과 주최로 ’96 충남대학교 대전 무용제가 21부터 22일까지 우송예술회관에서 열린다.
  도서관 학술정보시스템 가동식이 17일 도서관에서 열린다.
  공동실험실습과 첨단실험실습장비 설명회가 23일 오후 4시부터 약학대 2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충대신문사 충대문학상 현상모집이 16일 마감된다.
  가정대 복식전시회가 23일부터 28일 까지 예술대 지하 백마아트홀에서 있을 예정이다.

배진만 기자

저작권자 © 충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