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청강연회 등 다채로운 행사

▲자연대 학술제
  '95 연원제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열렸다. 1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1일에는 민중연대의 날로 민ㆍ중연대 문화제, 공동체 체육행사, 초청강연회, 그리고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폐막제와 연원가요제 등이 열렸다.
  지질학과 학생회 주체로 지난 1일 부터 4일까지 대전문화원에서 제15회 Pangaea전이 열렸다.

 

▲법과대 학술제
  우리학교 법과대 학생회에서는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제17회 '95 군성한마당을 개최했다. 11일에는 장기ㆍ바둑대회와 HTT경연대회, 학술발표회가 있다. 학술발표회는 법대학회인 열린틀, Lawcom, 아침이슬 등이 발표 했으며 장기ㆍ바둑대회는 책꼬지 주최로 열렸다.

 

▲수의대 학술제
  수의과대학 학생회 주최로 지난 13일 대학본부 잔디밭에서 동물사랑 큰 잔치가 있었다. 이번 행사에는 수의학과 홍보와 실험동물전시, 무료진료등이 있었고 개종류를 소개한 대자보도 눈에 띄었다.

 

▲경상대 체육대회
  경상대 학생회는 지난 10일 경상체전을 개최했다. 이번 체전은 5일, 9일에 예선전을 치뤘고 축구, 배구, 농구, 발야구, 줄다리기, 족구등의 종목이 있었다. 또한 이번 체전의 우승은 무역학과가 차지했다.

 

▲사회대 학술제
  사회대에서는 사회학과 20주년 동문 대동제를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열었다.
  정치외교학과 모의국회가 지난 11일에 열렸으며, 사회복지학과 학술제 및 축제가 12일부터 14일까지, 교수학생간담회가 18일에, 시인 신경림 초청강연이 17일에, 소설가 김영현씨 초청강연이 19일 사회대 시청각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