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탑홀 새단장, 작년 겨울방학 동안 우리 학교 제3후생관 1층이 영탑홀로 새롭게 단장했다. 사진/윤석준 기자

  지난 겨울방학 동안 학내 여러 시설들이 위치를 이전하거나 개보수가 이뤄졌다. 제3후생관 1층에는 확장된 영탑홀이 자리 잡았다. 기존에 있던 사진관, 복사실 등을 철거하고 우체국을 제1후생관으로 이전한 뒤, 리모델링 공사를 완료했다. 시설과 박진성 팀장은 “완성된 영탑홀은 학교 행사 시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영탑홀 내에 커피숍도 구비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학1호관 안전환경 개선공사도 방학동안 이뤄져 중정에 조경 및 휴게시설이 설치됐다. 이밖에도 한누리 회관 1층에 위치한 헌혈의 집 증축과 이전이 완료됐다. 인문대학에서는 문원강당 무대와 객석, 바닥 타일 교체 및 무대 보수, 설치 등의 환경개선공사가 진행됐으며 무대 출입용 장애인 램프 설치 및 객석 연결의자를 교체했다.
  지난 해 여름부터 진행된 창조학술정보관 신축 공사는 현재까지 지하층 터파기 및 흙막이벽 설치가 완료된 상황이다. 박 팀장은 “올해까지 골조 공사를 완료하는 것이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인재개발원의 연결통로 및 기타공사를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 인재개발원 3층(구 혈액원 위치)의 리모델링 공사를 완료한 상태이며 이어서 외부 연결통로 공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