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부패·청렴 결의대회 개최

  우리 학교가 5월 27일, 교내 실내체육관에서 정상철 총장과 교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반부패·청렴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선서식에서 교직원들은 ▲청렴한 공직사회 구현을 위한 솔선수범 ▲부당한 사익 추구 않기 ▲지위·권한 남용, 이권개입, 알선·청탁 않기 ▲금품·향응 받지 않기 ▲물리적·성적·언어적 폭력 않기 등을 다짐했다.
  우리 학교는 교직원 등의 직무관련 범죄 고발지침, 부패행위 신고 접수·처리 및 신고자 보호 등에 관한 운영지침, 청렴행동수칙 운영지침을 제정하고 교직원 행동강령을 개정하여 정부의 부패방지 시책 추진과 함께 하고 있다.
  직무관련 범죄 고발기준 금액은 상위 법규에서 규정된 200만원보다 강화된 100만원으로 조정하였고, 금품수수 금지 위반자 징계 기준금액도 100만원에서 50만원으로 징계기준을 강화했다.

  세종충남대병원 확정기념 음악회 개최

  우리 학교와 충남대학교병원이 세종충남대학교병원 확정을 기념한 시민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우리 학교와 충남대병원은 5월 27일(수) 오후 7시 30분, 정심화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에서 ‘세종충남대학교병원 확정기념 시민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우리 학교 예술대학이 주관하고 대전광역시와 세종특별자치시가 후원했다.
  이번 음악회는 개교 63주년을 맞이한 충남대가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건립을 위해 힘써 준 지역민들의 노고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개교 63주년 맞아 기념식 개최해

  1952년 5월 25일 설립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립대학교로 자리매김한 우리 학교가 개교 63주년을 맞았다.
  우리 학교는 5월 22일(금) 오전 10시, 정심화국제문화회관 백마홀에서 ‘개교 63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저작권자 © 충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