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훈 총학생회장>
   창간 6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학우들을 위해서 유익한 정보와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는 충대신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충대신문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고함20 황소연 편집장>
   인생은 60부터! 충대신문 60돌 축하! 선물은 인사돌-

   <권진호 (바이오응용화학과 공업화학 ·석사 1년)>
   앞으로도 충대생의, 충대생에 의한, 충대생을 위한 충대신문이 되길 바랍니다!

   <전대신문 김성희 편집국장>
   충대신문 60주년을 축하합니다. 언론의 역할을 잊지 않고 더욱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민동린 (언론정보·4)>
   충대신문! 우리의 창이 되어주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우리학교의 진실을 밝게 비추어 주세요! 파이팅!

   <자유전공 학생회장 최우용>
   충대신문 6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학우들의 올바른 눈과 귀가 되는 참소리를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강동현 (원예·4)>
   충남대인으로서 충대신문의 60주년이 자랑스럽고 정말 정말 축하합니다!

   <백승욱 (자유전공학부·2)>
   올해로 60주년이 된 충대신문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길 소망합니다.

   <정치외교학과 김지운 교수>
   충대신문 발간 6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정론 직필해 충남대학교와 우리 사회 발전에 더욱 기여해주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지수 (정치외교·1)>
   60주년 축하드립니다! 항상 충남대의 밝은 미래를 위해 힘써 주시는 충대신문사가 있어 충대생으로서 정말 기쁘네요. 앞으로도 충남대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주세요!

   <한서대신문 손유창 부장>
   벌써 60주년이라니 역시 충대신문의 유구한 역사는 최고입니다. 다시 한 번 충대신문 60돌 축하드리구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활약 부탁드립니다!

   <이혜지 (언론정보· 2)>
   안녕하세요. 언론정보학과 13학번 이혜지입니다. 60주년 축하해요. 파이팅!

   <강난영 (경영학부·2)>
   충대신문 6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충남대 학우들을 위해 늘 공정하고 신속한 보도 부탁드릴게요.

   <전은별 (경제·2)>
   충대신문의 60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계속 번창하세요.

   <동덕여대 신문 손민지 부장>
   충대신문 60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학우들을 위한 언론이 되어주세요.

   <이보은 (언론정보·2)>
   언론정보학과 13학번 이보은입니다. 60주년 축하드려요. 짱!

   <백회윤 (한문·2)>
   1로 시작한 숫자가 어느새 60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한 것처럼, 지금보다 더 좋은 신문이 되길 바랍니다. 충대신문 60주년을 축하합니다!

   <서유진 (언론정보·2)>
   충대신문 60살을 축하합니다. 이제 환갑을 맞은 만큼 앞으로도 충대의 충실하고 충직한 신문이 되어주세요.

   <윤나영 (성대신문 기자)>
   충대신문!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멋진 기자분들 항상 응원합니다!

   <오나연 (부대신문 기자)>
   부대신문도 올해 60주년인데 같이 환갑을 맞네요. 축하드리고 같이 100주년까지 열심히 해봐요.

   <강민석 (한문·1)>
   충대신문이 벌써 60주년을 맞았다고 하네요. 정말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충남대생들을 위해서 소식을 알려주는 충대신문이 더욱더 발전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충대방송 편성국장 강진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취재하며 정보와 소식을 전달하는 충대신문은 정말 고마운 존잽니다. 앞으로 충대신문이 더욱 발전하길 기원하며 축하드립니다.

   <이상훈 (군사학부·1)>
   충대신문 창간 60주년 축하드립니다. 언제까지나 학우들의 눈과 귀가 되어주세요!

   <진현정 (사회복지·2)>
   충대신문이 60주년을 맞았다고 이야기 들었어요. 항상 저도 사회대에 꽂혀있는 충대신문 잘 가져가는데 앞으로도 충대신문 많이 번창하셨으면 좋겠고 파이팅입니다.

   <전필민 (자유전공학부·3)>
   60주년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도 충남대학교와  학우들을 위해 좋은 기사 써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축하합니다.

   <호철종 (전파공학·2)>
   충대신문 6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눈에 보이지 않는 소식과 기쁜 소식을 같이 공유하고 알아보면 좋겠습니다

   <신명우 (자유전공학부·2)>
   충대신문 60주년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길 바랍니다.

   <이흥일 (행정 ·1)>
   충대신문 60주년 정말 축하하고 100주년 200주년을 맞이할 수록 더욱 더 발전하고 빛나는 충대신문이 되길 바라요!

   <이지수 (정치외교·1)>
   비가 올 때나 눈이 올 때나 충대인들에게 학내 곳곳의 깨알같은 소식 전달해준 충대신문 기자님들! 앞으로도 소처럼 일해서 좋은 기사 많이 써주길 부탁드립니다. 파이팅!

   <강다슬 (체육교육·4)>
   충대신문 60주년을 매우 축하드리고 더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권미성 (대구대신문 부장) >
   저희도 이번에 창간 50주년인데,  저희 신문보다 10년이나 더 오래된  역사가 있는 ‘충대신문’ 60주년 기념호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함께 발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심은정 (심리·4)>
   충대신문 60주년 정말 축하드리고요, 앞으로도 좋은 기사 많이 써주시고 지켜볼게요. 사랑합니다.

   <충대포스트 최시영 국장>
   밤새도록 학교에 남아서 일하는 열정들이 있었기에 60년이라는 시간을 이어나갈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학우들을 대변하는 언론기관으로서의 역할 수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윤주 (경영학부 ·3)>
   충남대를 대표하는 충대신문 60년을 축하드리고요. 항상 학우들을 위해 좋은 신문 내느라 많이 수고하시네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내용으로 학우들에게 다가오는 충대신문이 되길 바라요.

   <육지원 (영어영문 ·1)>
   창간 60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 좋은 기사 많이 내서 더  발전하는 신문사가 되길 바라요.

   <임지현 (물리학·2)>
   SNS와 오프라인에서 꾸준히 활동해 주시고 발로 뛰어 만들어주시는 좋은 정보, 재밌는 이야기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기대팡팡 구독하겠습니다. 파이팅♡

   <오정미 (언론정보·2)>
   충대신문 60주년 축하해요! 앞으로도 학우들을 위해 좋은 기사 써 주시길 바랍니다!

   <문지영 (자치행정·2)>
   충대신문 60주년 축하합니다! 충대신문이 학우들의 눈과 귀가 되어 학우들의 목소리를 더욱 잘 대변할 수 있는 학보가 되길 바랍니다!

   <권동원  (경영 ·2)>
   학교내외를 막론하고 건전한 소식을 전달해주는 충대신문 6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집필진 여러분들의 건승과 기쁜 소식을 전달해주길 바랍니다.

   <이상건 (자유전공학부·1)>
   충대생들이 쉽게 지나칠만한 것들을 알려주는 충대신문!! 길게 길게 뻗어 나가길!

   <임승현 (화학공학·1)>
   60분이 모여 하루를 만들 듯, 60년이 모여 충대의 역사를 만들었네요. 항상 충대를 기록해주는 여러분 감사합니다.

   <윤선홍 (불어불문학·3)>
   긴긴 시간동안 충대신문을 위하여 일해오신 분들 그리고 충대신문의 지금이신 분들까지 그동안 너무 수고하셨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박기훈 (문헌정보·3)>
   60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충대신문이 학생들의 목소리를 대변할 수 있도록 좀 더 노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많이 기대하면서 열심히 챙겨보겠습니다.

   <강수언 (문헌정보·2)>
   안녕하세요. 문헌정보학과 13학번 강수언입니다. 충대신문 60주년 축하드리고 계속 여러 학우들의 곁을 지켜주세요! 안녕~

   <김도연 (사회학·1)>
   충남대학교 신문사 60주년 축하드리고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ㅠㅠ틈틈이 신문 챙겨보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신문 많이 만들어주세요.^^

   <김진호 (해양·3 )>
   충대신문 60주년을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학우들에게 좋은 기사 잘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근제요 (행정·3)>
   중국인 유학생인데 충대신문 잘 보고 있어요! 충남대신문사 60주년 축하해요. 충대신문 최고!

   <김주윤 (자유전공학부 ·1 )>
   안녕하세요. 충남대학교 신문사 60주년을 축하합니다.

   <남명렬 (배우/(임학과 78학번)>
   충대신문 창간 60주년을 축하합니다. 지금까지도 그래왔지만 학우들의 의견을 충실히 전달할 수 있는 정론지가 되길 바랍니다!

   <김민현 (경제·3 )>
   충대신문 잘 보고 있습니다. 축하드려요! 

   <최재용  (자치행정·4 )> 
   매번 충대신문 잘 읽고 있고 낱말퍼즐 잘 풀고 있습니다. 충대신문 6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무궁한 영광을 기원합니다.

   <김창민  (정보통신·4 )>
   앞으로도 충대인의 발 빠른 귀와 눈이 되어 더 멋지고 즐거운 충남대를 만들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파이팅~!

   <김종필  (전파공학 ·2)>
   충대신문 60주년 축하드립니다!! 60주년을 넘어 80주년 100주년까지 고고씽!

   <김동빈  (화학·2)>
   충대신문 60주년이라고 들었는데 앞으로 더 번창했으면 좋겠습니다.

   <박현수 (국제경영·4)>
   충대신문의 60주년을 축하합니다. 충남대의 명성에 걸맞게 앞으로도 알찬 소식을 전해주는 소식지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김민수 (영어영문·1)>
   충대신문의 60주년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충남대 학생들의 눈과 귀가 되어 좋은 소식 전해주세요~

   <송영현 (법학과) 강사>
   충대신문 60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영원히 파이팅!

   <이윤복 (언론정보) 강사>
   60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계속해서 대학사회의 공론의 장, 큰 역활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권순연 우체국 취급국장>
   충대신문 창간 6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저희 우체국에서는 신문을 소중하게 배달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충대신문 파이팅!

   <3학생회관 이선희 영양사>
   충대신문이 바로 옆에 있어서 신문 자주 읽고 있습니다. 벌써 60주년이 되었다니 너무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충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