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전원 맹수석 원장, 장학기금 기탁
   법학전문대학원 맹수석 원장은 4일 오후 2시, 정상철 총장을 방문해 법학전문대학원 장학기금으로 써 달라며 1000만원을 전달했다. 맹수석 원장은 “최근 법학전문대학원에 장학기금을 기부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장학금을 받고 후배들이 열심히 공부하여 사회에 진출한 후에도 모교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훌륭한 법조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용학과 정기공연제, 졸업발표회 개최
   제17회 무용학과 정기공연이 11월 19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에 우리학교 정심화홀에서 개최된다. 또한 제16회 무용학과 졸업발표회는 11월 21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정심화홀에서 열린다. 무용학과 공연은 전석 초대이다. 무용학과 학회장은 "학생들이 열심히 연습하여 작지만 정성어린 무대들을 준비했다. 많은분들이 참석하셔서 즐거운 시간과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악과 박순용
   동아음악콩쿠르 2위 입상

   음악과 박순용(일반대학원 작곡 전공, 지도교수 박순희) 학생이 지난 10월 30일 발표된 제53회 동아음악콩쿠르에서 'PUZ/ZLE'로 작곡 부문 2위를 차지했다. 동아음악콩쿠르는 중앙콩쿠르와 함께 국내 최고 권위의 대회로 우리대학교에 재직 중인 박순희(작곡), 윤선애(피아노), 김선희(바이올린), 유영대(클라리넷), 성재창(트럼펫) 교수도 동아음악콩쿠르에서 수상했다.

 

   이진숙 교수
   한국환경조명학회 학술상 수상
   우리학교 건축공학과 이진숙 교수가 한국환경조명학회 학술상을 수상했다.
   한국환경조명학회가 11월 1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정기총회 및 시상식을 개최한 가운데 이진숙 교수가 도시·건축 환경조명 분야에서의 창의적 연구와 저작 활동을 통한 학술 업적을 인정받아 '2013년 한국환경조명학회 학술상'을 수여한 것이다.

 

   화학공학과
   대학생 동아리 경진대회 대상 및 은상 수상
   공과대학 화학공학과(학과장 황택성)의 R.A.C.E팀 (지도교수 김인호, 배선길)은 지난 10월 23일에서 25일까지 한국화학공학회가 대구 EXCO에서 개최한 전국 대학생 창의설계경진대회에서 동상과 화학공학 대학생 동아리 경진대회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어울림팀 (지도교수 이영우, 배선길)은 화학공학 대학생 동아리 경진대회 은상을 수상했다.

 

대학부

저작권자 © 충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